서울 카복시 무제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블루스피커 조회 6회 작성일 2021-06-15 00:14:06 댓글 0

본문

[내돈내맞] 카복시 한 달!! 그 후 변화는!?! 통증과 맞기 전 주의사항 등 알려드려요!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itstardai

★ 네이버티비
https://tv.naver.com/hitstardai

★ 블로그
https://blog.naver.com/dai42

★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itstardai



★힛별이커플채널
수다커플


★ 안녕하세요!! 다이입니다
카복시 무제한 패키지로 한 달 맞은 후 변화와 통증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세요!^^
힛별다이 hitstarda_i : 카복시 무제한 패키지로 한 달 맞은 후 변화와 통증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세요!^^
RuHwa : 어후 ...1달동안 엄청 고생하셨네요! ㄷㄷ 힛별님 오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햄찌 : 아니 사랑니를 빼도.. 예쁘시고!!!! 뭡니까!!!!!!!!!!!!!!!!!!!!!!!!!!!!!!!!!저.. 종아리 했었는데... 카복시 진짜 아팠던 기억이 나요 ㅜ^ㅜ .... ♥
룽지언니 : ...저 사랑니 빼야하는데 오지게 버티는 중요 ㅠㅠㅠㅠ 무섭....
룽지언니 : 04: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않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복시.. 음...

[남자지방흡입] 카복시 너무 아프다 미쳤다! 도망가세요!!

아직 3번이나 남았따니....ㅠ

궁금 하신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gWfKp6Ec

문의 :creoni9905@gmail.com
이승헌 : ㄲ ㄱ ㄱ ㄱ ㄱ ㄱ ㄱ ㄱ ㄲ ㄱ ㄲ 개웃기누 ㅋ ㄱ ㄱ ㅋ
임혁인 : 알수없는 알고리즘이 나를 자이준 찌찌에게 인도했다.
자이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준 : 거짓말하면 호온나요

♥(지방 흡입 리얼 후기)♥ 카복시 리얼 후기! 얼마나 아프냐구요? ㅎㅎ 영상보시면 알려드리지요!!!!

키티제이 오픈 카톡방이 있어요 ♥
https://open.kakao.com/o/spmczi6c

안녕하세요!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오늘은 카복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프다고 소문이 자자한 카복시...
후기 갑니다아!
구독, 좋아요 많이 많이 눌러주세용!

#뱃살 #다이어트 #살 #뱃살빼기
탱구름엄마 : 우와~뱃살실종됏네용

... 

#서울 카복시 무제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y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