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수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메리칸빠스뜨 조회 10회 작성일 2021-06-27 16:42:43 댓글 0

본문

결혼정보업체에서 일하는 사람이 말하는 실체?

출처 : https://news.v.daum.net/v/20181216090311596
h죠커 : 방송에 나와서 그래도 검증되고 좋게 보여, 김해린 결혼정보 업체에 가입을 했는데, 처음 계약된 3번만 그것도 성의없이 해주고, 담당 커플매니져는 전화룰 하면 귀찮다는 듯이 (정말 우리나라에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서비스를) 왜 전화를 했냐는 듯이 해서 사무실 실장한테 말을 하니 , 김해린 대표가 직접 나서서 해준다고 해서 그래도 사장이니 책임감 있이 해주겠지 했는데 역시나 그 사원을 뽑은 사람은 그 김해린 이어서 업무 행태나 서비스는 혀를 내둘립니다.

우선 거기 직원들 고객이 애기를 하면 욱박부터 지릅니다. 고객이 자기들 발 때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연락을 해도 겨우 연결이 되고,  중간에 자기가 듣기 싫으면 끊어 버립니다.

더 중요한 것은 3번만 그냥 한달안에 해주고 나머지 서비스 횟수는 자기네들 기분 내키면 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면 다시 정식 330만원 계약하면 바로 소개하주냐고 물으니 그건 된다고 합니다.

같은 한민족이 어서 생각도 어느정도는 맞겠지 했지만, 문화적 차이 이거 정말 새삼 깨달았습니다. 방송에 나오면 그래도 검증되고 믿을수 있어서 의뢰를 하고 큰맘먹고 큰돈을 지불하고 가입을 했지만 소개업체의 무성의와 고객응대의 과격함 또 김해린의 방송에서 불쌍, 화려한 코스프레에 속지 마세요. 다시 생각해봐도 고객이 문의하고 대충하는 업무에 얘기를 하면 이겅 뭐 부하직원한테도 이렇게 무지막지하게 않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방송에 제보하고 저처럼 당하고 속아서 결혼에 끈을 악용하는 이런 사람들에게 더이상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Feel The Rhythm Of KMH ! : 공감 ㅋㅋㅋ 30분에 30만원
다방커피 시켜 드실분 가입 하세요
2회하고 바로 환불 했음
그래도 경험 해보실분은 본인 마음 ~
임경룡 : 여자들 더욱더 결혼 하기 힘들어 질거다.. 패미덕분에 ㅋㅋ
최룡성 : 진짜 여자들 눈이높아요 ,특히 돈많아야 되고 잘생겨야 한니다 .자기들의 상황은 고려하지않는편이고요 .
제가보기엔 소개팅 성공율은 0•01프로 되나마나 해요 ,그러니 소개팅에 속지 마세요 .
박물관을 찾아서 : 어르신들이 마련해 주는 설 자리나 결혼정보 업체입니다 확률 지국이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서로간의 공감대가 형성인데 질 못하는데 어떻게 진척이 될 수 있을까요 ??

결혼해듀오 후기

영상을 만든시기가 가입후 1개월 정도 됐을땐데요.
그 때까진 불만이 생기진 않았었는데요.
사용하다보니 점점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이 심해지더군요~
그래서 4개월만에 환불신청 했습니다.
탈퇴에 가장 큰 원인은 '진정성 없는 여성' 이구요.
둘째는 매칭매니져의 무능입니다.
영상에서는 제가 보험정도 수준으로 듀오를 가입해도 나쁘지 않다고
밝혔지만, 정정하겠습니다.
차라리 데이트 앱이 만남에 있어 더 쉽고 낫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후기라 말이 일목요연하지 않으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중사 가해자221기 장동훈 : 여자들도 돈내고 가입하는건데 미남까진 아니어도 자기 수준으로 인물 괜찮은 남자 고르려고 하죠; 주변에 결혼정보회사 가입했던 여자들 얘기들어보면 남자들 다 능력은 있는데 외모가 다 별로라고 하던데 영 마음이 안가서 그것때문에 결국 돈만 날려 결혼정보회사 비추하더군요
결정사 가입한 여자들 대다수는 현실과 타협해서 크게 바라지 않고 가입합니다. 외적이든 경제적이든 본인과 비슷한 조건을 만나려고하는거지 외적으로 별로인데 능력만 좋은 남자 소개시켜주면 뭐하나요 애정이 갈 외모는 되어야 결혼도 하지..
남자들 결정사 가입해서 본인 외모 생각못하고 무조건 이쁜 여자 만나려고 하면 백퍼 실패합니다
박혜정 : 듀오 별로인가요?
타 결정사 가입한1인 입니다.
동호회 활동도 해보고 어플해본적도 있는데
어플은 정말비추고 동회나 소모임도
솔직히 찾기 힘들어요.
결혼생각이 있는지 없는지도 알기힘들고
준비가 됫는지도 힘들고,,,
돌싱도 정말 많앗어요.
애기 있는 여자분들,,, 같은 여자지만,,
동회도 그들만의 리그가 있어서 서로 눈치만 보고 있고...

적어도 결정사는 신분이 확실하고
재직중인지 ,,초혼인지 결혼을 하고싶은지
적어도 그점은 알고 시작하는거니까요.

조건 알고 시작하면 어떤가요?
연애하다가 결혼못할 조건? 이면 다들 헤어지는데...

나오시는 분들은 퐁당퐁당 섞어서
해주시는것 같아요.
kwan kim : 후기입니다. 1편 : 포토샵과의 싸움// 사진만 보고 만날것인지 아닌지 결정해야함. 포토샵 어느정도 인정하는데 정도가 심한경우 많음.
20년전 사진으로 올려놓음. 사진은 아가씨인데 만나보니 아줌마였음.
포토샵 정도가 심하여 본인확인불가 약속장소에서 얼굴보면서도 제가 못알아봄.
키크고 늘씬한 체형이라고 매니저도 나에게 이야기했고 사진상으로는 김사랑인데 실제로 보니 장미란(비하하는거 아님) 2개월전 사진이라고 웃으면서 우김.
kwan kim : 후기입니다. 2편 : 돌아이들과의 전쟁 // 기본인성은 갖추고 있는사람들이 대부분이기는 한데 나는 운이 없는것인지 돌아이들을 많이 만나봤음
순수생활비로 400만원이면 충분하지 않냐고 물었더니. 최소 1500만원은 있어야 생활가능하다고 말함. 결혼후 분기별 해외 골프투어 구상하고 있고 꿈이 현모양처라고 말함.
처음만남후 서로 마음에 있어 에프터 신청하려고 문자보냈더니 화를 내면서 비지니스때문에 전화,문자,카카오톡 연락하시면 안된다고말함. 그럼 어떻게 연락하냐고 물었더니. 자기가 알아서 연락할테니까 무조건 안된다고 말함.. 전화는 인정. 문자나 카카오톡은 나중에 확인하면되는거 아님?? 남자랑 동거중 아니면 이해할수없는 상황임.
kwan kim : 후기입니다. 3편 : 쩐과의 전쟁 // 이성과 만나려면 식사도 하고 차도 마셔야 하니까 돈이들어갑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들어가는게 함정.
맛있는거 사준다고 했더니 고급일식집으로 나를 인도함. 1인당 8만원짜리 코스요리집이였고 그게 그중에 저렴한가격이였음. 생일도 아니고 그냥 2번째 만남이였고 그여자는 나에게 헤어짐을 통보하는 자리였음.
진지하게 서로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싶은마음에 연락했더니 자기는 요즘 일이 많아서 야근하고 바쁘다면서 점심때 잠깐 만나자고 말하면서 원래 1인분에 12만원짜리 코스요리인데 점심특선 쿠폰있다고 10만원이면 된다고 뻔뻔하게 말함.
에프터 약속잡으려고 무엇을 좋아하냐고 물었더니 아무거나 잘먹는다고 말함. 가고싶은곳 있으면 예약하겠다고 했더니 나보고 알아서 하라고 말함.
그래서 먹자골목에서 만나서 훼미리레스토랑이던 스시집이던 가자고 말했더니 "저하고 지금 밥한끼 때우자는건가요"라면서 매너없다고 차였음.
그녀가 원하는것은 비싼외제차로 픽업해서 남산스카이라운지 같은 최고급레스토랑으로 착착 모실줄 알았는데. 훼미리레스토랑에서 돌아버렸던것임.
제가아는 지인분은 여성분이 계속 수십만원넘는 비싼 코스요리만 사달라고 해서 그만 만나자 했는데 계산을 해보니 한달에 식사비용만 1,000만원이 넘었다고함.

2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후기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결혼하신 분을 만나서
업체를 이용하며 느낀 후기와 가치관,
그리고 실제 불만과 결혼의 만족도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제작지원/광고/촬영문의 : carrerais34@gmail.com

까레라이스TV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fY7XL2ON1YhPJdAA-OGaZQ/join

... 

#듀오수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y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